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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총수량 : 21

  • Q
    진단 가능한 언어는 무엇인가요?
  • C/C++, C#, Java, JSP, Javascript, PHP, ASP, ASP,Net, Python, HTML, XML, SQL, iOS(Objective-C), Android(Java), Visual Basic, VB Script, Pro*C, Kotlin, Swift 등이 있습니다.
  • Q
    구동 가능한 운영체제 플랫폼은 무엇인가요?
  • Linux와 Windows를 지원합니다.
  • Q
    지원하는 플랫폼은 무엇인가요?
  • Java 계열 :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 Spring, Struts 프레임워크, Ibatis, Mybatis
    C 계열 : ProC
  • Q
    시스템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 WEB 기반 서버로 구성되고 사용자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서 사용합니다. 별도의 클라이언트 에이전트를 설치하지 않습니다.
  • Q
    웹 환경의 관리시스템 지원이 가능한가요?
  • 분석결과를 웹으로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 기반으로서 분석 결과를 토대로 협업 가능 합니다.
  • Q
    개발자 IDE Plugin이 지원 가능한가요?
  • Eclips, Android Studio, IntelliJ IDEA를 위한 플로그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Xcode, Visual studio는 지원 예정 입니다.)
  • Q
    검출 항목은 어떤 것이 있나요?
  • Java 언어 기준 시큐어코딩 및 품질 진단 규칙 104 개를 검사합니다. 언어에 따라서 규칙 목록은 다양합니다.
  • Q
    코딩 표준은 어떤 것이 지원되나요?
  • 행안부 47개 보안약점, 국정원 보안관리 8대 취약점, 금융감독원 보안취약점, OWASP Top 10 보안약점, CWE/SANS Top 25 보안약점, MISRA C, CERT, 방위사업청 코딩 가이드 라인 등 지원 합니다.
  • Q
    컴파일러나 빌드 환경이 따로 필요한가요?
  • CODEMIND CSI/CQI는 소스코드를 빌드하지 않기 때문에 컴파일러나 빌드 환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소스코드가 참조하는 헤더 또는 인터페이스 파일 등은 준비되어야 합니다.
  • Q
    결함 추적 기능이 어떤지 안내 해 주세요.
  • 결함 원인 코드 자동 추적, 결함부터 결함의 원인까지 발생 경로 요약 제시 가능하며, 결함의 원인이 다른 파일에 있는 경우에도 추적 가능 합니다.
    단, 결함 추적이 용이하지 않은 경우가 있을 수는 있습니다.
  • Q
    분석 이력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 분석 때마다 일련번호가 붙은 분석 결과를 모아서 관리하고, 전체 분석 결과 추이를 그레프로 표현합니다.
  • Q
    정탐율이 어떻게 되죠?
  • Java 언어 기준 95% 이상 정탐율을 보여줍니다. 단, 언어마다 또는 소스코드 특성에 따라서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Q
    수정 권고사항을 따로 지원 하나요?
  • 각 언어별 해당 샘플로 상세하게 지원 합니다.
  • Q
    분석결과 보고서는 어떤 파일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나요?
  • 보고서 형식으로 XML, MS WORD, PDF, EXCEL, CSV 등을 지원 합니다.
  • Q
    이슈관리 연동은 어떻게 지원하나요?
  • API와 CLI를 통해 지원 가능 합니다.
  • Q
    형상관리 연동은 어떻게 지원 하나요?
  • 표준화된 SVN와 Git은 메뉴 상에서 지원하고 그 밖의 것은 API와 CLI를 통해 지원 합니다.
  • Q
    제품관련 공신력있는 인증이 있나요?
  • GS인증과 CC인증 있습니다.
  • Q
    제품 라이선스는 어떤 식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 CODEMIND CSI/CQI 제공 형식은 판매, 임대(기간협의가능), 진단서비스(1회성) 등 세가지로 제공합니다.
  • Q
    제품 견적은 어디서 알아 볼 수 있나요?
  • 홈페이지 고객지원 문의를 통해 견적서 요청하시면 제공 해 드립니다.
    또는 sales@codemind.co.kr 및 02-859-2633으로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 Q
    유지보수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 납품 완료 후 12개월동안 무상유지보수 지원합니다. 무상유지보수 완료 후 유상유지보수 제공 합니다. 시스템 안정화 지원, 운영 장애에 대한 전화 대응, 마이너 업데이트, 버그 패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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