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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총수량 : 12

  • Q
    테스팅 가능한 언어는 무엇인가요?
  • C 언어 또는 C++ 언어로 작성된 소스코드의 화이트박스 테스팅을 제공합니다. 

  • Q
    구동 가능한 운영체제 플랫폼은 무엇인가요?
  • 현재 Windows와 Linux를 공식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 Q
    설치를 위해 사전에 설치되어야 하는 SW는 무엇인가요?
  • JAVA11, Clang 8.0, .NetCore 3.1, Visual Studio(Windows 한정)가 사전에 설치되어야 합니다. 

  • Q
    테스트 자동화 도구나 테스트 프레임워크와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 테스트 자동화 도구(또는 테스트 프레임워크)는 기본적으로 코딩을 통해서 테스트케이스를 작성해야 하고 Assert를 작성하여 테스트 결과를 검증합니다. 

    COYOTE는 기본적으로 코딩 없이 원클릭으로 테스트케이스를 자동 생성해주며, Assert 삽입도 코딩 없이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COYOTE는 먼저 완전 자동 방식으로 테스팅을 진행하고, 커버리지가 낮게 나오는 특별한 경우에만 코딩을 통해 정교한 테스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Q
    제공되는 코드 커버리지 종류는 무엇인가요?
  • 코드 커버리지에는 라인 커버리지, 브랜치 커버리지, MC/DC 커버리지를 제공합니다.
  • Q
    자동 테스팅을 이용하여 코드 커버리지 100%에 도달하지 못하면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소스코드의 복잡도와 데이터 구조의 복잡도에 따라서 커버리지 수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동 테스팅 수행 후에 사용자가 원하는 커버리지 수치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 함수에 대하여 커버리지 수치를 높일 수 있는 고급 기능이 제공됩니다. 

  • Q
    자동 테스팅 수행 후에 커버리지를 높이기 위한 고급 기능은 어떤 것이 있나요?
  • 해당 함수에 대하여 직접 테스트케이스를 입력할 수 있는 UI가 제공되고, 드라이버 코드를 수정하거나 추가할 수 있으며, 피호출 함수의 스텁 코드를 수정하거나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 Q
    테스트 결과 보고서는 어떤 식으로 제공되나요?
  • 테스트 결과는 .csv 형식의 보고서로 제공되며, 프로젝트의 단위별 커버리지 등 요약 보고서와 자동 생성된 테스트케이스 상세목록을 제공합니다. 

  • Q
    제품 라이선스은 어떤 식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 COYOTE는 운영체제와 언어에 따라서 스탠드얼론 방식 사용자 라이선스와 클라이언트-서버 방식 사용자 라이선스로 구별됩니다. 

    클라이언트-서버 방식은 사용자 라이선스 10식 이상 구매시 적용 가능합니다.

  • Q
    제품 견적은 어디서 알아 볼 수 있나요?
  • 홈페이지 고객지원 문의를 통해 견적서 요청하시면 제공 해 드립니다.

    또는 sales@codemind.co.kr 및 02-859-2633으로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 Q
    유지보수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 납품 완료 후 12개월동안 무상유지보수 지원합니다. 무상유지보수 완료 후 유상유지보수 제공 합니다. 

    시스템 안정화 지원, 운영 장애에 대한 전화 대응, 마이너 업데이트, 버그 패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지원합니다. 

  • Q
    교육 지원이나 테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 납품 시에 사용자 교육을 제공합니다. 테스팅 서비스 또는 테스팅 셋업 서비스는 고객 요청에 따라 별도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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