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소프트웨어 안전과 보안을 책임지겠습니다

코드마인드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돌입하면서 실생활 속으로 스며든 소프트웨어는 그 가치가 높아졌습니다.
높아진 가치 만큼이나 소프트웨어의 결함은 우리의 생명과 재산을 더욱 위협합니다.

코드마인드는 소프트웨어의 근원이라 할 수 있는 코드를 깊이 들여다봄으로써
소프트웨어 결함으로 인한 비즈니스 리스크를 제거합니다.
고객의 소프트웨어를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게 만드는 일에
코드마인드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드마인드 임직원 일동

sec1_arrow
Advisors
자문위원 서울대
허 충 길 교수
코드마인드는 프로그램 분석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회사입니다..
소프트웨어의 결함을 판별하기 위해 프로그램 분석의 최첨단 기술을 이용해 코드의 의미를 자세히 분석합니다.
단순히 겉모양만 보고 판별하는 다른 회사들과는 차원이 다른 정밀한 분석을 제공해줍니다.
앞으로 코드마인드가 소프트웨어 결함을 뿌리 뽑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기술고문 서울대
이 광 근 교수
코드마인드는 관련 타겟기술에서 국제적으로 선두에 있습니다.
대학교에서 기반 연구를 진행해 왔던 우리로서는, 산업화의 구체적인 채널이 코드마인드를 통해 적시에 열리게 된 것이 흥분됩니다.
세계적으로 손색없는 연구를 진행한다고 자부하는 연구진이 국내에 있습니다.
이들이 함께 세계적인 사업체로 소중하게 키우고 싶은 대상이 코드마인드라고 생각합니다.
자문위원 포항대
박 성 우 교수
코드마인드 핵심 기술은 30년간 컴퓨터과학 분야에서 축적되어온 이론적 근간과 상업적 응용력을 모두 갖춘 기술로서 기존의 스마트폰앱을 분석하는 방법과는 기술적 단계에서 이미 차원이 다릅니다.
또한 코드마인드의 프로그램 분석 기술은 확장성이 높은 기술로서 향후 스마트폰 소프트웨어의 진화와 어울려 함께 발전하게 될 기술입니다.
컴퓨터과학의 최첨단에서 완성된 연구 결과를 일반 대중이 안심하고 스마트폰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코드마인드의 성공을 확신하며 아낌없는 응원을 드립니다.
자문위원 옥스포드대
양 홍 석 교수
People in [Codemind] are world experts in program analysis and automatic software verification, with a good track record for building industrially applicable tools.
It is a great news that they decided to bring their expertise to the real world, and to develop solutions major software problems, such as the privacy issue of Android apps that is currently taken seriously by large Internet companies such as Google and Facebook, as well as by government agencies such as US DARPA and UK GCHQ.